스케치메타(SketchMeta)란?
혹시 내가 직접 그린 그림을 애니메이션처럼 움직이게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 스케치메타(SketchMeta)는 바로 이런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툴이다. 기존의 2D 그림을 기반으로 움직임을 추가할 수 있어, 디지털 아트와 애니메이션 작업에 최적화되어 있다.
1) 스케치메타를 사용하여 내가 그린 그림을 움직이게 하는 방법
1. 검색창에 '스케치메타'를 검색합니다.
2. 스케치메타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3. 데모를 시작하기 전에 이것은 연구용 데모이며, 어떤 상업적 목적에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Accept' 버튼을 클릭합니다.
4. 'Upload Photo' 버튼을 클릭하여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5. 내가 그린 그림이 업로드되면,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6. 계속해서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7. 그림에 강조하고 싶은 부분이 제대로 강조되지 않았거나 수정이 필요하면 수정하고,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8. 캐릭터 관절이 제대로 설정되었으면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9. 짠! 내가 그린 그림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스케치메타는 그림을 그릴 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인 툴이다. 만약 ‘내가 그린 그림을 움직이게 만들고 싶다!’라고 생각한 적이 있다면, 스케치메타를 한 번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 당신의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마법 같은 경험, 지금 바로 스케치메타에서 시작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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